About togosalad

togoman

2013년 여름 6.5평의 작은가게 첫매출 12만원


그렇게 시작 되어진 “동네 샐러드 가게”가 사업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 많은 샐러드 브랜드가 생겼습니다.


기쁜 소식입니다.


쑥스럽지만 우리가 “잘하고 있고 잘 해왔다”라는 의미겠지요.

쉽게 만드는 음식보다 맛있게 만드는 음식으로

체인점 갯수 1등보다 누구나 인정하는 1등으로

스스로의 인정보다 고객의 인정으로

우리의 목표는 제대로 만든 진짜 샐러드를 보여 드리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투고맨은 힘든 길이 두렵지 않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도전들을 기꺼이 함께 해 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투고맨 올림-

About togosalad

togoman



2013년 여름 6.5평의 작은가게 

첫매출 12만원


그렇게 시작 되어진 “동네 샐러드 가게”가

사업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 많은 샐러드 브랜드가 생겼습니다.


기쁜 소식입니다.


쑥스럽지만 우리가 “잘하고 있고 잘 해왔다”라는

의미겠지요.

쉽게 만드는 음식보다 맛있게 만드는 음식으로

체인점 갯수 1등보다 누구나 인정하는 1등으로

스스로의 인정보다 고객의 인정으로

우리의 목표는

 제대로 만든 진짜 샐러드를 보여 드리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투고맨은 

힘든 길이 두렵지 않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도전들을 

기꺼이 함께 해 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투고맨 올림-


Brand story

togoman


투고샐러드는 강합니다.


쉽게 만들지 못하는 조리법과

따라올 수 없는 맛이 강한 경쟁력 입니다.


쉽게 만들면 

모든 사람이 쉽게 경쟁자가 됩니다.



투고샐러드는 높습니다.


포만감, 맛, 가격 이 세가지가 충족하여

소비자의 재 방문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식사로 가능한 샐러드이기 때문입니다.



투고샐러드는 깊습니다.


식당은 맛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쉽게 만들어 가격으로 승부를 하려는

생각은 금방 소비자로부터 외면 받습니다.


투고샐러드와 소비자의 신뢰는 

아주 깊습니다.


Brand Story

togoman

투고샐러드는 강합니다.


쉽게 만들지 못하는 조리법과 

따라올수 없는 맛이 강한 경쟁력 입니다.


쉽게 만들면 

모든 사람이 쉽게 경쟁자가 됩니다.


투고샐러드는 높습니다.


포만감, 맛,가격 이 세가지가 충족하여 

소비자의 재 방문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식사로 가능한 샐러드이기 때문입니다.


투고샐러드는 깊습니다.


식당은 맛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쉽게 만들어 가격으로 승부를 하려는

생각은 금방 소비자로부터 외면 받습니다.


투고샐러드와 소비자의 신뢰는 

아주 깊습니다.